ai-creator

특강 - 행복진로 토크 콘서트 (with 빅데이터 전문가) 본문

주인장 이야기/활동기록+생각노트

특강 - 행복진로 토크 콘서트 (with 빅데이터 전문가)

ai-creator 2020. 4. 26. 15:47
반응형

국민대 특강 이후에 직접적인 feedback을 받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.

필요가 채워졌는지, 더 궁금한 사항은 없었는지 등등 feedback을 마구마구 받고 싶은데 말이죠~

제가 좀......;; 걱정인형이라 특강 전/후에 풀리지 않는 고민들을 많이 하거든요 ㅎㅎㅎ

 

그러던 와중에 어머나!!! 제 강의를 들으셨던 분께서 강연초청 가능하냐고 문의를 하셨답니다!!!

<행복진로토크콘서트>

위의 행사는 한학년을 단위로 강연(25분 정도) 후 질의응답으로 마무리되는 콘서트입니다.

[빅데이터 전문가]의 직업군으로 설명이 필요한데, 직업군에 대한 소개도 있으면 좋겠지만 주 목적은 진로 선택에 있어

어려운 점 및 문제해결 등을 이야기 하길 원합니다.

 

따라서, 경험이 많고 경력이 어느 정도 있으신 분이 본인의 직업 선택에 있어서 어려웠던 점이나 해결방법의 이유들을 풀어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.

 

- 일시:2019.11.22.(금) 13:20~15:00
- 대상: OO중학교 3학년

문의 주신 분 누구시죵? ㅎㅎㅎ 너무 알고 싶어여!! ㅎㅎㅎ

죄송스럽게도 해당일에 워크샵이 잡혀서 가지는 못했지만ㅠㅠ (직장인이란...ㅠㅠ)

특강이 나쁘지 않았다!는 피드백이라고 생각합니다~

어떤 분인지 모르겠지만, 정말 감사합니다!!

 

항상 성인 교육만 했었는데, 중3의 에너지는 어떨지 궁금합니다^^

또 좋은 인연이 이어지면 좋겠네요~

 

덧) 요즘엔 이렇게 진로에 대한 고민들을 전문가들과 함께 나누고, 만들어가나 봅니다. 정말 좋네요~~~ 만약 지금 제가 중3이라면? 그리고, 이런 자리가 마련된다면? 어떤 기분이고, 어떤 자세로 앉아있을까요? 또 어떤 질문을 하고 싶을까요?

반응형
Comments